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대힌민국드라마 추천] 두번째 스무살/청춘시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4:32

    요즘 넷플릭스코리아가 열심이라는 소견이 너무 잘 들려요.국한 콘텐츠가 넷플릭스에 많이 생겼어요.특히 한국드라마! 저도 한국드라마를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재미있게 본 한국 드라마가 넷플릭스로도 스트리밍이 되어 있어서 추천드려요.


    >


    1. 두번째의 스무살(16부작, 매회 1시 5분)​ 스무살은 어린이 시기로, 어른의 시기로 넘어가는 문턱입니다.스무살이 되면 대학 가끔 표를 스스로 짜는 것에서 1부터 열까지 스스로 결정하고 본이다지는 1을 개시해야 하는 나이 이다니다.노라(최지우)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아이가 다시 늘어난 데다 남편(최원영)의 유혹 때문에 남편을 따라 해외로 떠납니다.20년 이상 남편과 어린이들만 돌보고'가족'이라는 세상에서 살아온 거네요.그러던 어느 날 남편(최원영)은 내용이 통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노라(최지우)에게 이혼을 요구합니다.주인은 같은 대학 교수의 박·효주(심지어 이사장의 딸)를 바라고 있는 듯했어요!엎친데 덮친격으로 췌장암의 내용기의 진단을 받고 한시 6개월을 선고 받습니다. (나중에 곡해에서 시작된 해프닝이 모두 밝혀집니다) 노라는 남은 생 동안 고치기 위해 살기로 결심하고 남편과 아들(김민재) 몰래 대학에 진학합니다.노라는 대학진학을 극구 반대하던 남편(대학교수로 재직 중)과 같은 대학에 진학한 아들 몰래 대학생활을 하느라 힘들긴 하지만 수강신청부터 사물함 예약, 수업 공지도 제대로 따라가지 못해 학생들에게 무시당합니다. 또 고등학교 동창이자 대학교수인 현석(이상윤)은 도움이 되기는커녕 자꾸 거든다.두번째, 20세가 재미 있는 이유는 최지우의 만학도 연기와 만학도가 빚어내는 대학 생활 해프닝이 재미 있기 때문입니다.이렇게 저를 소홀히 하고 가족들에게만 헌신한 여성이 제 삶을 되찾는 주체적인 선택에 공감합니다." 이렇게 해서 지우희와 이상윤, 최윤영, 박효주의 사각관계와 아들 김민재와 여자친구 손나은도 재미있는 요소입니다.전체적으로 통통하게 튀는 분위기에 코믹한 요소가 섞여 있어 가볍게 보기에 나쁘지 않아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나#2번째 숨 원숭이#최지우#이・상융#최윤영#김민재#손나은


    >


    2. 청춘 시대(시즌 하나하나 2부작/시즌 2하나 4부작, 매번 하나 시간 5분)​ 나의 도 반 레 직접 심문은 전체 그에은 츄은아헷동도라마, 청춘 시 데이의 드라마를 보면서 쉐어 하우스에 대한 낭만을 키웄 매우 렛죠.​ 청춘 시대는 벨 에포크의 쉐어 하우스에 전공, 성격, 남자 개인의 취향 전체 다른 여자 5명이 모여서 살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식물 인간의 동생의 병원비와 학자금 생할비까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겨우 하루를 견디고 있융・징묘은(항・이에리)반면 어릴 때, 사모 칠로 사선을 넘던 강 이봉잉(류・화용)은 부자 남자 친구와 궁둥이 두면서 인생을 편하게 살고 있습니다. 진명과 본인은 서로 이해하지 못하면서도, 부러움과 시기를 동시에 느낍니다.이 본인과 사이가 좋지 않은 정예은(한승연)은 친국에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풀어내지만 남자친구의 대한민국에 쩔쩔매는 연아이호구입니다. 결국 본인 중에는 본인에게 자격을 의심하는 남자인 대한민국 테데이트의 폭력을 당하기도 한다. 박은빈과 룸메이트 송지원(박은빈)은 학보사 기자로 음담패설이라도 제법 괜찮은 솔로입니다. (젤기엽) 마지막에 유은재(박혜수)는 아버지를 죽게 만들었어요라는 죄책감에 휩싸이는 소심해요. 다만 여성들이 함께 살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에 그치지 않고 알고 보니 각자 아픔이 있고 서로 관계 속에서 아픔을 극복한다.​ 시즌 하나 은 정말 재미 있지만 시즌 2는 중심 인물이며, 은재가 다른 배우(지우)으로 교체됐기 때문에 몰입도도 저하. 드라마에 존재감이 강했던 이봉인 대신 투입된 최아라 씨는 약간 존재감이 약해 아쉬웠습니다.


    #넷플릭스 #청춘시대 #넷플릭스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