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여행] 무이네, 로버트빌리지와 JOE's BAR에서 즐긴 휴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6:39

    나는 날 달랏에서 그와소리울한 우리는 무 벼로 출발하기 전에 쌀국수를 꼭 먹고 싶었던 잘 보면 쌀국수의 촌락 베트남까지 와서 2개 동안 제대로 된 쌀국수 한번 못 먹다.무 벼로 향하는 버스 터미널 근처에 구글 평점 4를 넘는 쌀국수 맛의 집이 있음을 발견하고 성실하게 하나오쟈 신서의 쌀국수 맛 집으로 달려가고 생애를 마칩니다.


    >


    달랏으로 영접 나온 포의 이름은 "Phohieu".구글 맵에서 평점 4를 넘는 맛 집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는 편인데도 나 이번에도 큰 성공을 했어요. 기억에 가격은 5만동 한화에 2500원이었지만 국 한개에 지난 밤 숙취가 완전히 풀리는 느낌에 숨도 쉬지 않고 원샷을 하였다.특이한 것은 달랏은 쌀국수에 추로스를 찍어먹어. 바게트빵이랑 대등한 줄 알았는데 들어보니까 츄로스라고 해서 좀 상상해.개운한 위를 다시 들뜨게 하고 싶지 않아 일단 참아봤어.


    >


    4태 테러의 버스 여행 끝에 도착한 무 벼.도로 하나를 두고 시가지와 바다 전체를 품고 있었다.가는 길에 너무 초라한 휴게소에 들러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내 카메라로 안 찍었는지 사진이 없어서 아쉽다.


    >


    무 벼 1인상은 서양인의 휴양지 같았습니다.동양인보다 서양인이 훨씬 많아 모두들 비치 의자에 앉아 햇살을 즐기고 있었다.문득 고등학교 때 다녀온 라오스 블루 라군이 생각났는데, 그때는 동양인은 그 자신도 없고 모두 서양인이었다. 요즘에는 부산인지 라오스인지 모르겠다는 말도 많은데,


    >


    숙소 체크인 시간까지 시간이 나고, 터미널에서 하나 0분 남짓 거리의 레스토랑을 찾게 됐다.거기서 볶은 면과 볶은 국수를 시켰는데 볶은 메밀 국수가 튀겨져 본인온이 아닌지 바삭한 식감과 찐갱이의 끓는 본인물이 어우러져 아주 맛있었다.간단히 식사 후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매일을 바라보면서 너무 행복했지만 사실 베트남 바다는 아름답다고 할 수 없다.


    >


    휴양지에서 제1중요한 것은?역시 리조트가 아닌가.돈이 많지 않은 학생들이 베트남 101을 모드 좋은 숙소에 머물지 않았지만 무 벼에서 21만은 꼭 좋은 리조트에서 묵고 있었다.그렇게 소견하고 선택한 곳이 로터스빌리지.


    >


    >


    깨끗한 수영장, 쾌적한 침대, 최고의 서비스, 멋진 아침과 리조트 내 바.모든 게 완벽하던 이 숙소는 그래도 1박에 10만원 정도밖에 하지 않았습니다.아, 물론 다낭을 제외한 베트남에서 1박에 10만원 매우 높은 가격이었다



    >


    수영장 앞 오션뷰와 비치베드, 그 위에 움막같은 구조물은 너무 멋있었고, 너는 무나쁘지 않았기에 이 공간은 어떻게 깨끗하게 '후'하는지에만 몰두한 것 같다.


    >


    >


    정이스트림이라는 마을과 어우러져 조용하고 시원한 공간이었다.


    >


    짐 풀고 해지기 전에 수영도 한번 하고 우리만 소장하고 있지만 나쁘지 않은 다이빙 영상도 찍으면서 재미있게 놀았다."몸이 안 좋고, 유출하는 것은 부끄러운 ""남성 3명이 왜 그렇게 잘 놀았는지...".


    >


    무 벼에서 1박 하고 싶은 분들은 쵸은이에키'로터스·빌리지'를 추천합니다 호텔즈 닷컴은 자신의 아고 다 자신을 찾아 보면 알지만 이 정도 가격대로 이 시설은 무 벼에서 로터스 빌리지밖에 없어 어차피 선택할 수밖에 없다.




    >


    >


    무이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건 또 해산물.리조트가 밀집한 거리에서 약간 빠져서 "본인 오면 보케거리"라고 해산물을 파는 가게들이 많이 온다.비슷한 수준의 해산물을 팔고 있으며 입구에서 해산물을 골라 조리법(구이, 튀김, 치즈 추가 등)을 얘기하면 테이블로 가져오는 식이었다.거리를 걷고 나서 가장 예뻐 보이는 가게에 들어가 해산물을 맘껏 즐기면 된다.첫번째 가게에서 커다란 쥐가 본인에 와서 즉시 본인과 다른 집으로 향했기 때문에 반드시 위생 상태를 보고.


    >


    골뱅이 꼬막 대구 조개 등 정예기를 많이 먹은 것 같다.특히 바닷가재는 꼭 한번 먹어봤으면 좋겠어.아주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큰 바닷가재 하봉잉에 통으로 45000원 정도밖에 하지 않기 위해서.셋이서 해산물만으로 배를 채웠지만 대략 첫 70만채, 85000원밖에 자신 오지 않았다. 첫당 28000원 정도.다시 생각해 봐도 베트남 물가는 정예기에 여행하기 좋은 물가인 것 같다.물가가 오르기 전에 자꾸 베트남에 다시 와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


    배를 채우고 간단하게 한잔 더 하고 싶었던 우리.사실 시샤를 하고 싶었던 우리.폭풍 구글 검색에서 정내용 기가 막힌 것이 1을 발견했습니다.


    >


    이름은 JOE's BAR가수가 앞에서 공연하는 라이브 바였는데 한 서양인에게 인기가 많았다.적당한 조명의 밝기와 적당한 Sound향, 적당한 소 Sound, 베트남식 인테리어도 모두 알맞아 댁은 좋았다.무이네로 한잔 하고 싶으면 이 바를 추천했다


    >


    또 목적이 시샤여서 입장하자마자 맥주 3잔에서 시샤를 주문했다.곳이 한없이 1인가. 제대로 된 시샤, 상어 있는 가게였어.


    >


    '상어 마스터'라고 불리는 스태프도 있었고 아주 다양한 맛이 있었다.시샤베이스가 물만 해봤는데 이곳은 와인베이스와 가격차이가 없어서 와인베이스로 물담배를 해봤다. 와인은 담배일까? 그렇게 계속 흥이 난 우리들은 JOE's BAR가 마무리 할 때까지 계속 시샤와 술을 리필하면서 정예기 너무 재밌게 놀고 있었다.맥주에 위스키를 얼마나 과하게 주문했는지도 기억나지 않는 베트남 여행 중 가장 과소비했던 것 같다. 그러나 후회 없이 신과에서 놀다가 가장 최근에도 다시 이때로 돌아와 그 분위기에 흠뻑 취하고 싶은 소견이다.


    SONY A7R2-IPHONE7-LIGHTROOM@HOON.WI



    댓글

Designed by Tistory.